8/07/2010

[TDF-미국-텍사스] 최진욱 #3 사랑스런 나의 제자




도장에서 나이트 캠프를 열었다. 한국의 도장문화는 다르게 이곳의 나의 아버지 같은 

강성환 관장님은 여러가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확실히 선진국에서의 태권도는 무엇이 다른지를

조금씩 배워갈 수 있는 기회가 되어가고 있다.


이 꼬마....
정말 나만 따라다니는 귀여운 애기다 ㅋㅋ
4살인데 내가 4살수준의 영어를 하는 지는 몰라도
나랑 말이 정말 잘 통하는?!?!?! 꼬마 ㅋㅋ
잠 잘때 나없으면 울면서 잠도 못자는
아들 같은 아이다^^ 
이아이의 밝은 미소를 보고 있자면 영어의 표현의 하나인
'so lovely~' 라는 표현이 떠오른다.
정말 사랑스럽다.

Night Camp 하면서 게임을 했다.
한국에서 하는 피구.. 항상 학원과 입시에 시달리는 한국학생과는 다르게 
아이들의 얼굴은 밝고 미소로 가득하다. 순수하다는 표현이 너무나 잘 어울린다.
특이한것은, 여기에서의 피구는 죽어서 나가는게 없고
계속 맞추기만 한다.. ㅠㅠ
애들이 나한테 공을 다 던지기는 했지만!!!
난 Master이기 때문에 다 쏙쏙 피했지!!^^
덕분에 스텝운동도 했고... 힘들긴했지만..^^
재미있게 운동하는 방법을 하나 배운 듯 하다.
맛있는 Snack Time~~!!!!
Snack 이라고 해서 과자 먹을줄 알았는데 ㅎㅎ
아주 짜고 짠 피자를 먹었다 ㅋㅋ 초콜릿도 그렇고 미국에서의 먹는 대부분의 음식은
다 맛이 강하다. 많이 짜고, 많이 달고, 매운것 별로 없다.
그래도 그 동안 맛있는 피자만 먹었는데
이날 먹은 피자는 완전 짰다...
그래서 잘때까지 물 을 엄청 먹었다..ㅠㅠ
내일 아침에는 많이 부어 있을것 같다는...나름 꽃미남인데 말이다.
위에서 말한 내 아들~!! ㅋㅋ
부모님한테 편지쓰는 시간인데
엄마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다.
오늘 큰 실수를 했고, 눈물이 울컥했다.
내가 "아빠도 그려야지~"했더니
이런젠장...내 아들이라고 말하면서 아픈곳을 건드리다니...

 아무렇지 않게 얘기를 했다..(그것도 웃으면서..)
자기는 아빠가 죽어서 엄마밖에 없다고
정말 미안했다.. 내 아들 같은데...앞으로 좀더 사랑해주고 아껴줘야겠다.

태권도를 가르치는 사범이 나의 역할이지만 나역시 이곳에서 참 많은 걸 보고 느낀다.
무엇보다 이곳 아이들은 참 순수하다는 것과 정신상태라고 해야 하나?
정신이 굉장히 건강하다. 한국의 조금 약아 빠진 것과는 다르게 첨 건전하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